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거제 통영 여행] 거제 오션뷰 카페 '온더선셋'

라나린 2021. 6. 20. 19:1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거제도 오션뷰 카페 '온더선셋' 후기입니다

 

 

거제 온더선셋 카페

카페 바로앞에 바다와 전망대가 있는 오션뷰 카페에요

뷰도 이쁘지만 카페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해외느낌이 나는걸로 유명한 카페죠 

 

 

 

입구부터 포토스팟이 많아요 

카페 뒤쪽 뷰는 말할것도 없이 좋아요 ㅋㅋㅋ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판매중이네요 

가격은 비싸지 않았어요

 

 

 

이렇게 1층 테라스에도 미니정원과 함께 잘되어 있지만

위쪽으로 올라가실수록 아마 더 좋은 뷰와 함께 커피를 마실수 있을꺼 같아요

 

오늘도 비가와서 많이흐렸지만 날좋은날 한번쯤 가시면 너무 좋을것 같은 카페네요

테라스에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커피 마실수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거제 '온더선셋'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