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여행] 서울 근교 농협 안성팜랜드 방문후기 _가족나들이,데이트 코스

라나린 2021. 6. 17. 10:29
반응형

[여행] 서울 근교 농협 안성팜랜드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안성팜랜드"
방문 후기 입니다 ^^

안성팜랜드에서는 동물들을 가까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만지고 먹이도 주며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말, 소, 양, 거위, 돼지, 당나귀 등 다양한 동물들과 즐거운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넓은 공원에 쫙 펼쳐진 유채꽃밭 코스모스 밭 핑크뮬리밭 까지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놀러 오기에 너무 좋으며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 ㅎㅎ


저희는 엄마와 동생 저 이렇게 성인 3명에서 가서 즐겁게 힐링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ㅎㅎ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또는 서울근교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한번 방문에 보시길 추천드려용

 

 

안성팜랜드

▶2월~11월 하절기 이용시간
10시~6시/매표 마감 5시

▶12월~2월 동절기 이용시간
10시~5시/매표 마감 4시

입장료
대인 : 12,000원
소인 : 10,000원
(36개월~만 18세)
36개월 미만 : 무료
(증빙서류 지참)

후 뮤 : 설 당일 제외 연중무휴
주차장 : 매우 넓음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는 주차장이 정말 정말 넓어요 ㅋㅋㅋㅋ
안성팜랜드 자체가 엄청나게 넓어서 많은 사람을 수용하기 위해서 일까요??
여하튼 주차장이 엄청 많고 매우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차요원분들이 친절하게 다 안내해주고 있어서 착착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하고 바로 매표소로!!

안성, 평택 지역주민은 증명서를 소지한 본인에 한해 3,000원 할인
농협 조합원, 군인, 경찰, 소방대원만 65세 이상 증명서 소지자 본인 한해 2,000원 할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는 50% 할인

이외에 올해 소띠해라고 소띠인 분은 무료입장!!

저희 동생은 소띠라서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ㅋㅋㅋ
소띠인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놀러 오기 좋은 이유가 바로 체험활동입니다!!
도그쇼, 양털 깎기, 양 떼 몰이 등 여러 가지 동물공연
새 모이 체험, 소/타조 방목장, 승마, 바람개비 언덕 등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더라고요 ㅎㅎ


근데 정말 너무너무 넓어서 많이 걸어야 해요 ㅋㅋㅋ
풍경이 너무 예쁘고 좋아서 놀고 다닐 때는 몰랐지만 집에 돌아오는 차 안에서 정말 뻗어 버렸답니다
안성팜랜드 전체를 쭉 돌아볼 수 있는 전동자전거로 돌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한창 돌아다니고 놀다 보면 간식 생각이 나죠 ㅎㅎ
안성팜랜드 가기 전에 찾아보니 안성팜랜드 안에서 판매하는 음식이 많이 비싸고 퀄리티도 그렇게 좋지 못하다는 이야기가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도시락을 싸갔어요!!

안성팜랜드는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내부에 파라솔 있는 테이블도 있고 전체가 공원이다 보니 돗자리를 펴고 도시락을 먹을 수도 있어요!

여기저기 돗자리를 깔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돗자리를 가지고 오지 않아서 파라솔 있는 테이블에서 도시락을 먹었어요 ㅎㅎ

영상은 핑크뮬리밭이랍니다 ^^
핑크뮬리가 분홍색을 다잃어버리고 초록초록해진 시기여서 분홍뮬리를보진 못햇지만 초록색이 또다른 매력이있다는걸 알게되었죠 ㅋㅋㅋㅋ

자연속에서 힐링되는듯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핑크뮬리받 이외에 코스모스밭 유채꽃밭도 엄청 크게 있어서 꽃이 피는 시즌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가득 느낄수 있을거 같았아요 다음번엔 코스모스가 피는 시기에 맞춰서 남자친구랑 피크닉갈 예정이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