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거제 통영 여행] 수영장 펜션 가조도 풀하우스 후기

라나린 2021. 6. 19. 18:37
반응형

 

이번 거제 여행에서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숙소 후기입니다!

수영장있는 가족펜션 찻으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우선 '가조도'라는 섬은 거제 와 통영 사이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일출 일몰 명소로도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이번여행은 조용한 곳에서 쉬고싶어 저는 가조도 풀하우스를 택했습니다!

 

 

 

가조도 풀하우스는 건물이 아주많은 큰 펜션이더라구요

풀빌라가 포함된 객실부터 가족단위분들이 올수있는 넓은객실

수영장, 바베큐장, 족구장에 아주 큰 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은 숙소였어요

없는 식기들 없이 모두 청결했습니다

저희는 202호에 묵었는데 뷰는 수영장 뷰 였습니다

 

 

 

 

테라스가 넓어 개별바베큐도 가능했지만

저희는 비가 많이와서 공용바베큐장을 이용했습니다

수영장은 수심이 1m60m인데 성인들이 놀기에도 아주 좋은 수심이여서

비가오는데도 불구하고 비를맞으면서 수영하고 놀았어요 ㅋㅋ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고기를 직접다구워주시면서

맛있게 굽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ㅜㅜ

 

이고양이는 사장님께서 직접키우시는 고양이라고 하네요

귀엽죠 ...ㅎ

 

전체적으로 펜션이 동이나눠져있고 관리시스템이 잘되어 있는것이 아주만족스러웠어요

다음번에도 꼭 다시 가게 될 숙소 중 하나였습니다 

사장님께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편안하게 하루를 묵고갔네요

무엇보다 가성비로 숙소이니 다들 한번씩 가보시길 바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