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거제 통영 여행] 신선대전망대 / 바람의언덕 꼭 가봐야하는곳

라나린 2021. 6. 22. 20:03
반응형

 

거제여행 이곳저곳 다니며 개인적으로 꼭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자연에 압도당한다는 느낌을 받으실수 있어요

탁트여 시원한 곳에서 눈정화 다들 하고 가시길 바래요 ㅎㅎ

 

 

 

 

신선대 찍고 가시면 바로옆에 해금강테마파크와 더불어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서 주차하시고 바로 둘레길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보시다 시피 저 아래 암벽위까지 갈수 있도록 길이 안내되어 있어요

 

 

 

 

다시봐도 자연을 사진이 다담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직접 가보셔야 해요 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자연그대로가 잘 보존되어 있어서 

여러번 거제에 왔지만 바람의언덕만 많이 가보고

왜 신선대는 안와봤을까 하는 생각 많이 했어요 ㅠㅠ

추천 드립니다!!

 

 

 

 

 

 

그 다음은

거제에서 가장 유명한 '바람의언덕'입니다

신선대와 위치가 아주 가까워요

서로가 보이는 위치..?

 

 

 

 

 

언제가도 사람이 워낙 많은 곳이라 ㅎㅎ

그리고 이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를 이어주는 동백꽃숲길을 이용하시면

두관광지 모두 돌아보실수 있어요

 

다만 다리는 좀 아프실수도 있어요 ㅋㅋ

 

 

 

 

 

 

 

동백꽃은 매년 2-3월에 만개시기 이니 그때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신선대는 꼭 가보시구 여유되신다면 바람의언덕도 들러 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