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제주 애월 해안도로 앞 뷰 맛집 _ 큐티파이카페

라나린 2021. 6. 4. 09:05
반응형

[맛집] 제주 애월 해안도로 앞 뷰 맛집 _ 큐티 파이 카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도 위치한
브런치 카페 "큐티 파이"입니다!
제주도 여행 첫날 첫 일정으로 방문한 "큐티 파이 카페"

 


저희가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하는 일정이었어요
제주에 도착해서 렌트를 하고 보니 9시 정도 여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이쁜 카페를 가기로 결정!

애월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를 찾아봤는데
9시부터 문 여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계속 찾아보던 중 9시 30분에 오픈하는 카페를 찾았답니다 ㅋㅋㅋ
위치도 애월 해안도로에 있어서 너무 좋고
브런치 메뉴도 딱 맘에 들어서 바로 달려갔어요 ㅎㅎ

 

 

큐티 파이 카페

오픈 9시 30분
마감 12시
연중무휴

주차 가능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 해안도로 610

 

 


카페 앞쪽에 야외 테이블과 소파베드가 있어서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제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애월 해안도로 따라 쭉 펼쳐진 바다 풍경이 너무너무 예쁘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큐티 파이 카페에 브런치 메뉴들입니다!

와플/샌드위치/수제버거/샤슈카/피자/파스타

총 6가지

 

전혀 다른 종류에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큐티 파이 카페는 맥주와 와인까지 판매하더라고요!

오전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오후에는 간단하게 맥주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펍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밤바다를 즐기며 맥주 한잔하기 너무너무 좋을 거 같아요 ㅠㅠ

하지만 저희 숙소는 큐티 파이카페와 멀기때문에 패스..

 

큐티파이 근처 숙소를 이용하신다면 

들러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저 많은 메뉴 중에 피자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를 주문했어요 ㅎㅎ

 

근데 진짜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꼭 먹어봐야 해요ㅠ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ㅠㅠ

처음엔 조금 비싼 거 같다고 생각했지만 

음식이 나오자마자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또 방문하게 되면 샌드위치를 필수로 먹을 거예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