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 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 카페 _ 제주 제이제이그랑블루

라나린 2021. 6. 4. 17:42
반응형

[카페] 제주 애월 멋진 바다 뷰 카페 _ 제주 jj그랑블루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 한 

"제주 제이제이그랑블루"

카페 방문 리뷰 입니다

 

 

제주도는 어디를 가도 멋진 바다 뷰를 품은 카페가 많아서 

항상 어디를 갈지 열심히 서치를 하게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열심히 서치한 결과 저희가 선택한 곳은 jj그랑블루 카페입니다!!

사장님이 파란색을 좋아하시는지 카페 이름부터 인테리어까지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페였어요

 


 

제주 jj그랑블루 카페

오픈 9시

마감 8시

금,토 마감 10시

연중무휴

 

주차가능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3

 

 

 

 

 

저는 개인적으로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컬러라고 생각하는데

jj그랑블루 카페는 파랑파랑 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신 거 같아요 

곳곳에 블루 포인트가 과하지 않고 조화롭고 푸른 바다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ㅎㅎ

덕분에 청량함을 가득 느끼고 왔답니다

 

 

이 카페가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야외에서 보는 바다뷰가 너무 좋아 보여서였어요 

 

애월은 해안도로에 있는 카페가 많다 보니 도로변에 있는 카페가 꽤 많고 바로 앞이 해변이어서 해변에서 사진 찍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카페들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jj그랑블루는 위에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이 뷰가 맘에 들었어요 ㅎㅎ

 

바다는 가까이서 볼 때도 이쁘지만 

멀리서 볼 때 또 다른 매력이 있으니까요 

 

 

 

메뉴판도 파란색이었네요 

사진으로 보니 조금 눈이 아픈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

 

저희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초이스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시그니처 인 블루라떼와 감귤 비앙코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바다를 음료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색감은 블루라떼가 더 예쁘지만 

시그니처 보다 갈귤비앙코 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감귤이 라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이제이그랑블루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감귤 비앙코 라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