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맛집] 남부터미널역 맛집 서초동 냉동삼겹살_ 예술상회

라나린 2021. 6. 7. 10:24
반응형

[맛집] 남부터미널역 맛집 서초동 냉동삼겹살 _ 예술상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냉동삼겹살 맛집

서초동 "예술상회"입니다 ㅎㅎ

 

남부터미널역에서 200m정도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방문하기 좋은 곳에 있더라구요 

 

주차는 매장 옆에 3대 정도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주차장이 협소하니 주차가 가능한지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해보고 가는 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주차가 가능했어요 ㅎㅎ

 

예술상회

오픈 11시30분

주말 및 공휴일 오픈 1시

마감 11시

브레이크 타임 3시~4시

 

주차 3대 가능 

 

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0길 45 1층

 

 

 

 

냉동삼겹살 맛집답게 인테리어도 레트로 감성이 가득해요 ㅎㅎ

할머니집에 가면 볼 수 있었던 쟁반부터 자게농까지!!

옛날 추억을 떠올라 고기가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입니당

 

 

 

냉삼 가격은 180g에 12,000원

항정살은 한정 판매입니다

 

개인적으로 벌집 껍데기도 정말 맛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냉삼으로 시작해서 껍데기를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한답니다

 

 

 

 

자 드디어 냉삼이 나왔습니당 ㅎㅎㅎ

예술상회 냉동삼겹살은 국내산 최고급 생삼겹살을 급냉해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두툼한 삼겹살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냉삼!

학창 시절에 친구들이랑 저렴한 가격 때문에 많이 즐겨 먹었었는데 

지금은 갑자기 꼭 냉삼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예술상회는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2인에서 4인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자리가 없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그리고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면 볶음밥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방문하시게 되면 미리 예약하고 서비스도 제공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