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aiworks 출금하기_ 출금방법,부업 후기

라나린 2021. 2. 9. 10:10
반응형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aiworks 출금 방법_aiworks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전에 소개했던 데이터 라벨링 재택부업 포스팅중 aiworks의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제가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를 소개한 후 저도 남는시간을 이용하여 조금씩 진행을 하였더니 어느 정도 적립금이 모이게 되어 오늘은 이 적립금을 출금해 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제가 소개했던 재택부업 앱테크 알바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첨부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_재택부업, 앱테크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_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AOEOZO )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 _ 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 AOEOZO )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나고 수입에도 변동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연

lanalin.tistory.com

데이터라벨링알바, 재택부업 데이터 고블린(data goblins)

 

[꿀팁]데이터라벨링알바, 재택부업 추천_데이터고블린(data goblins)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재택부업 추천_데이터 고블린(data goblins)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부수입 창출을 위해 투잡, 부업 등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그중 짜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lanalin.tistory.com

 제가 진행했던 데이터 라벨링 알바는 총 3가지 입니다.

1. 대화하듯 생생하게 녹음하기

2. 자동차메뉴얼 관련 질문 만들기

3. 대본 읽고 상담사와 통화하기

 

대화하듯 생생히 녹음하기

짧고 간단한 지문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녹음하여 제출하면 되는 간단한 작업이었어요.

지문을 보고 녹음 버튼을 눌러 녹음된 파일을 제출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소음이 조금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저는 집에서 티비를 틀어놓고 했어요 ㅋㅋㅋ

티비보면서 조금씩 진행하다 보니 금방이더라고요

 

자동차 매뉴얼 관련 질문 만들기

답이 정해져 있는 질문을 제공해주고 동일한 답이 나올 수 있는 질문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자동차 관련이라고 해서 자동차에 대해 모르면 힘드려나 했는데 전혀 문제없이 쉽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ㅎㅎ

이 작업은 소리를 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장소 구애 없이 정말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작업이어서 좋았습니다!

 

대본 읽고 상담사와 통화하기

정해진 대본을 제공받고 약속한 시간에 상담사에게 전화가 오면 대본대로 대화를 진행하면 되는 작업이었어요 

따로 시간을 할애해야 하며 혼자 하는 것이 아닌 상담사과 약속을 통해 진행되는 작업으로 이전 두 가지 보단 힘든 작업이었지만 약속된 일자에 통장으로 바로 입금을 해주는 자동환급 형식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따로 적립금을 주는 것이 아닌 통장으로 바로 입금해주는 점이 제일 매리트 있는 작업이었습니다.


자 그렇게 저는 자동환급 형식은 통장으로 바로 입금을 받았고요.

첫 번째 두 번째 작업을 틈틈이 진행한 결과 26,600원에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ㅎㅎ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현재 보유 포인트를 확인해주세요 

최소 5000원 이상이 되어야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 주의!!

 

현재 포인트 옆 파란 화살표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내 계좌로 보내기 go go

 

전환 가능한 포인트에서 원하는 금액을 입력해 줍니다.

저는 26,600원 모두 신청했어요 ㅎㅎ

 

신청금액 입력 후 아래 자신이 입금받을 통장 정보를 입력 후 신청합니다.

 

자 그럼 출금신청 완료!!

출금신청 후 통장에 입금되는데 까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바로 입금되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