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_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AOEOZO )

라나린 2020. 12. 30. 11:21
반응형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 _ 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 AOEOZO )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나고 수입에도 변동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레 재택부업, 재택알바, 앱테크 등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부쩍 늘어난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또는 남는 시간을 이용하여 틈틈이 할수 있는 재택부업, 앱테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친구가 하는 걸 보고 따라 해 봤는데 많은 돈은 벌 수 없지만 남는 시간을 이용하여 적당한 용돈벌이 하기 너무 좋은 거 같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aiworks 입니다!!

어플이 아닌 일반 사이트로 모바일, pc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회원가입도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한 현재 추천인 코드 이벤트 중으로 회원 가입 시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이 바로 지급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바로 추천인 코드가 등록됩니다!!

aiworks.co.kr/page/sign_up?ref=AOEOZO

 

aiworks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온라인 작업을 통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전세계 최고의 플랫폼을 이용해보세요~!!

aiworks.co.kr

aiworks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온라인 작업을 통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해요ㅎㅎ

 

그럼 여기서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인공지능개발 및 고도화에 필요한 양질의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우리가 ai에게 그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럼 aiworks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aiworks 사이트에 들어가 회원가입 후 프로젝트센터 ▶ 전체 프로젝트 선택

 

전체 프로젝트를 선택하게 되면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들이 나옵니다 ㅎㅎ

프로젝트 중 내가 진행할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저는 대화하듯 생생하게 녹음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선택하게 되면 마감일 작업 가능 건수 건당 가격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세한 작업 가이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해요!!

이렇게 작업 가이드를 확인 후 작업 가이드에 맞게 프로젝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녹음하여 제출하게 되면 검수하는데 최대 3일이 걸린다고 해요.

검수가 완료되면 포인트가 지급되고 5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계좌로 바로 이체 가능합니다.

(환급은 신청금액에서 원천징수 3.3%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으로 진행됩니다.)

 

SNS 하는 시간 조금만 여기에 투자하면 쏠쏠하게 용돈을 벌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