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네이버페이 멤버십 한달무료체험하면서 5000원 받기

라나린 2020. 11. 5. 19:50
반응형

[꿀팁] 네이버 페이 멤버십 한 달 무료 체험하고 5000원 받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네이버 멤버십 이벤트를 소개래 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10월 18일에 종료 예정 이었던 이벤트인데 

많은 사람들의 요청에 따라 11월 18일까지 

한번더 진행한다고 해요!!

 

저도 처음엔 멤버십 가입이 귀찮아 안 하고 있다가

우연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멤버십 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현재1달 무료체험 행사 중이라

1달은 무료로 이용하며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멤버십 혜택이 마음에 드시는 분은 계속 유지하셔두되고 

해지하고 싶으신 분은 다음 달 결제일전에만 해지해주시면 됩니다.

 

공유한 url을 통해 멤버십에 가입한 경우만 5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 url을 아래에 첨부해놓겠습니다!^^

 

 

공유받은 링크를 통해 5000원을 적립받고 자신의 추천 코드 링크를 받으신 후 

지인분에게 가입하도록 하면 누적으로 계속 5000원씩 받을 수 있답니다.

 

http://naver.me/5I489QlS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9EXVR널위해공유한다

campaign.naver.com

최대 추천할 수 있는 수는 천명이라고 해요 ㅎㅎ

주변 지인 두세 분만 가입해도 2만 원에서 3만 원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

가입일 기준 일주일 내에 해지할 경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ㅠㅠ

또한 이미 멤버십 가입 이력이 있으신 분은 이벤트 포인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ㅠㅠ

 

자 그럼 멤버십 가입 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제일 큰 혜택은 네이버 페이를 통해 쇼핑을 할 때마다 

최대 5%까지 포인트로 지급!!

 

 

편의점에서 결제했을 땐 2배로 적립!!

 

 

또한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3가지 중 택 1로 매달 원하는 혜택을 선태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를 선택했어요 ㅎㅎ

 

 

선택 완료하자마자 시리즈 온으로 들어가 보니 

이렇게 쿠폰 지급이 완료되었더라고요 ㅎㅎ

 

네이버 페이 5000원도 받고 영화쿠폰도 받고!!

여러분들도 원하는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