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 무료이미지 : 무료사진다운받기 사이트추천 픽사베이(pixabay)사용법

라나린 2020. 11. 16. 08:18
반응형

 [꿀팁] 무료 이미지:사진 무료 다운받기 사이트 추천

오늘은 제가 블로그사진다운을위해 자주 사용하는 무료사진다운받는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유료로 사용 가능한 사진들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무료 사진들만 나오기 때문에 유료인지무료인지

따로 확인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한 곳입니다!

또한 사진이 다양한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무료라고 해서 사진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다양성이 떨어지지 않고 원하는 사진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아서 추천하는 이 사이트는 '픽사 베이(pixabay)'입니다!!

한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사용함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ㅎㅎ


그럼 직접 사진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인터넷에 픽사베이를 검색하여 픽사베이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픽사베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첫 화면에 놀라운 무료 이미지라고 나타납니다 ㅎㅎ

저는 강아지 사진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위 검색창에 강아지를 검색하면

쨘 이렇게 강아지와 관련된 사진들이 쫙 나옵니다ㅎㅎ
(일부 캡처본입니다)

이 사진들 중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두 번째사진을 받아보겠습니다!

두번째 사진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가 나타나고 아래 사진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상업적 용도로사용 가능하며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된다는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인것이죠 ㅎㅎ

그럼 저희는 저작권확인 저작권표시등 의 부담없이 편하게 저작권없는이미지를 다운받아 블로그사진등

필요한곳에 이용하면 됩니다!

제가 픽사베이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사진 크기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큰 사진을 다운받아 쓸 때 없이 용량을 많이 차지하거나 다운받은사진을 사용할 때 사진이 화면을 다 차지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애초에 작은 사이즈로 받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대부분 640 ×426으로 다운받습니다!
사이즈 선택 후 다운로드를 누르면 끝!!

 이렇게 저작권없는 무료 사진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른 후 광고를 봐야 한다거나 하는 등 따로 시간을 잡아먹지 않고 바로 다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도 똑같은 방법으로 쉽게 다운받을수 있기 때문에 사진이 필요할 때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