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귀로 듣는 책 '윌라' 한달무료이용 이후 해지까지!

라나린 2020. 10. 7. 20:31
반응형

 귀로 듣는책 오디오북 윌라 한달무료이용 부터 해지까지

 

귀로 듣는 오디오북 '윌라'

책은 읽고 싶은데 마음처럼 읽어지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평소에 음악 듣는시간을 줄이고 오디오북을 들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게 된 어플입니다 ㅎㅎ

일단 어플을 받고 간단한 회원가입을하면

 

 

이렇게 바로 1달 무료체험 링크가 나옵니다
일단 직접 써 봐야 저한테 잘 맞는지 알 수 있으니까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기!

 

 

윌라는 오디오북 이외에 여러 가지 주제에 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관심 있는 클래스가 있으시다면 무료체험일 때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자 이제 1달간 원하는 오디오북 또는 강의를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제가 읽고 싶어 했던 책들이 있어서 잘 이용해 보려고 해요 책을 구입하는 게 부담되는 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무료 체험기간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기 때문에 주의!!

무료체험 이후 계속 이용하실 생각이 없으시다면 1달이 지나기 전에 꼭!! 해지를 해주셔야 해요

자 그럼 해지를 해보겠습니다

 

 

첫 화면에 '윌라 첫 달 무료 이용하기'로 들어갑니다

 

 

 

제가 이용 중인 멤버십에 혜택과 구독기간 등 정보가 뜨는고 다음 결제일도 나옵니다

저희는 이 결제일 전에 해지를 해야겠죠?

다음 결제일 바로 옆에 [해지 신청]

 

 

정기결제 목록 중에 윌라 오디오북 선택

 

 

젤 밑에 구독취소를 눌러주면 취소 완료!!

체험 후 결제를 원하지 않는 분은 꼭 기한 내에 취소하셔서 자동 결제되지 않게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