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카페] 석천호수 송리단길 젤라또 맛집_구스따레 일 젤라또

라나린 2021. 6. 24. 09:56
반응형

[카페] 석천호수 송리단길 젤라또 맛집_구스따레 일 젤라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석천호수 송리단길 젤라또 맛집 리뷰입니다!

바로 "구스따레 일 젤라또"

10시만 되면 갈 수 있는 가게가 없다 보니 ㅠㅠ

애매한 시간에 나오면 할 게 없어요 ㅠㅠ

그래서 석천호수고 밤산책을 갔답니다 ㅎㅎ

 

석천호수 가서 걷다 보니 입이 심심하니 간식거리가 먹고 싶어서 잠깐 옆길로 빠져서 송리단길 쪽으로 갔다가 아기자기 귀여운 젤라또 집을 발견했어요!

 

 

구스따레 일 젤라또

오픈 11시

마감 10시 30분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우노(컵) 4,200원

두에(컵) 4,800원

메디아(m size 포장) 14,000원

그란데(l size 포장) 19,000원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8길 37 상가동 103호

송파나루 역 1번 출구에서 500m

 

 

 

구스따레일 젤라또는 석천 호수 동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호 쪽으로 걷다가 옆길로 나가서 젤라또 구입 후 다시 석천 호수로 돌아와 호수에서 젤라또를 먹으며 여유 즐기기 딱 좋은 곳에 있답니다ㅎㅎ

 

 

저기 커튼 안쪽으로 주방이 있고 매일 저곳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젤라또를 만든다고 하네요!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키오스코가 있어요

키오스코에서 먼저 주문 후 대기하고 있으면 번호를 불러주신답니다!

 

 

저희는 우노 2개 선택!!

 

메뉴는 우노 /두에 /메디아 /그란데 /몰토 그란데 까지

 

우노는 컵에 제공되는 메뉴이며 한가지맛을 선택 

두에도 컵에 제공되는 메뉴이며 두 가지 맛을 선택

 

메이아 그란데 몰토 그란데는 m/l/xl size 포장용입니다!

 

 

 

쨘 젤라또 맛은 총 12가지였어요!

 

솔티드카라멜 / 리조 / 딸기우유 / 패션후르츠 / 레몬씨 /

초코 / 피스타치오 / 피오르디라떼 / 자몽 / 블루베리요거트 / 오레오

 

 

저는 자몽을 선택 했습니다!

제 남자 친구는 블루베리요거트!

 

자몽 젤라또는 그냥 자몽 과일을 먹고 있는듯한 느낌이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정말 자몽과일을 그대로 먹는듯한 찐한 맛이었습니다 

블루베리요거트도 마찬가지였어요!!

블루베리의 맛을 찐하게 느낄 수 있는 젤라또 입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다음번엔 다른 맛도 먹으러 방문하려구요 ㅎㅎ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쌀과자도 주셨어요ㅎㅎ

 

 

 

내부가 넓지 않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8명 정도? 수용 가능하겠더라고요 ㅎㅎ

 

 

석천 호수에 나들이를 가게 된다면 한번 방문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