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탐방,맛집탐방

[강릉여행] 강릉 테마파크 '하슬라아트월드'

라나린 2021. 6. 8. 17: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릉여행 꼭 가봐야할곳으로 추천드리는

하슬라아트월드 입니다!

 

강릉에 위치한 대형 테마파크 및 미술관인 '하슬라아트월드' 입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동해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복합예술공간으로서

 뮤지엄호텔, 야외조각공원, 현대미술관, 피노키오박물관, 레스토랑, 바다카페가 있는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예술공간 입니다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포토스팟과  볼거리가 아주 많은 곳이에요!!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매일 09:00 - 17:30 레스토랑(사전예약시)

오픈시간(Open)  :  9:00AM

마감시간 (Close) : 18:00PM 

 

이용요금

  • 12,000원공원+미술관+갤러리(성인/청소년)
  • 11,000원공원+미술관+갤러리(어린이)
  • 5,000원아메리카노

입장권 및 음료등 체험거리들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시 할인된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가게되면 건물이 크고 넓지만

복잡할것 없이 자연스럽게 구석구석을 볼수 있도록 잘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현재 화려한 설치미술과 현대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 하슬라아트월드 현대미술관

 

위 사진을 보시면 끈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모든 작품들이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것들로 

한땀한땀 만들어져 이런 예술작품이 된다는것이 인상깊더라구요

 

 

중간중간 사진찍을 포토스팟이 너무 많아서

아마 시간 가시는줄 모를꺼에요 ㅎㅎ

 

 

 

 

 

  • 피노키오 박물관 / 마리오네트 관

 

현대미술작품이 끝나셨다면 자연스럽게 피노키오, 마리오네트 관을 관람하실수 있으실꺼에요

그런데 피노키오를 만나기도 전에 

탁트인 전경에 발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ㅜㅜ

 

 

동해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곳이었어요

실제로 가보시게 된다면 말로 표현할수 없는 감동을 느끼실수 있어요 ㅠㅠ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절경이에요

 

 

 

마리오네트박물관을 둘러보면서 여러가지 느낌을 받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이쁜 인형들이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현대미술의 점정이라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인형에 가까이 다가가면 센서가 사람을 감지하고 인형을 조종하는데요 

 

 

 

 

 너무 디테일해서 저는 소름 돋았어요 ㅎㅎ

 

 

 

하슬라 아트월드에서는 다양한 체험활동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오셔서 체험하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카페는 물론 레스토랑 숙박시설까지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하슬라아트월드에서 빠질수 없는 곳이죠!!

 

 

  •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스팟

 

그리고 하슬라아트월드에 메인이자 아주 유명한 포토스팟이죠!

저 위에 올라가니깐 너무 높아서 생각보다 무서웠어요 ㅋㅋ

저기서 점프샷 찍으신분 있으시던데

리스펙..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