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후기]붓고 아픈 다리 관리를 위해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_하지정맥,정맥순환개선(복용시주의사항)

라나린 2021. 2. 16. 11:54
반응형

[후기] 붓고 아픈 다리 관리를 위해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 _ 하지정맥, 정맥순환 개선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의 주제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입니다!!

제가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서비스업 종사자이다 보니 다리가 자주 붓는답니다 ㅠㅠ

근데 최근 들어 다리 붓기가 심해지고 무엇보다 통증이 너무 심해져 조금만 서있어도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ㅠㅠ

다리가 아프니까 체력도 빨리 떨어지고 일에 지장이 생기기 시작해서 어떡하지 고민하다 센시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센시아가격은 28000원이며 60정 입니다.

60정 100정 180정 이렇게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더 구매하려고 제일 적은 양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센시아는 의약품 이기 때문에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하지둔중감, 통증, 하지불온증상이 있을 시 복용하는 의약품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정맥벽의 탈력을 향상해주고 모세혈관 투과성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줘 정액 및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정맥순환 장애를 개선시켜주는 의약품입니다!

센시아를 구매하면 안내문이 같이 들어있어요!

어떤 질환에 사용하는 것인지 질환에 대한 정보부터 센시아 제품에 대한 안내 등 총 19페이지에 안내책자에 상세하게 적혀 있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센시아를 구매하시게 되면 한번 꼼꼼하게 읽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양을 이렇게 동봉되어있어요 ㅎㅎ

총 60 정입니다 ㅎㅎ

1일 1정~2정 복용하는 약이기 때문에 두 달 정도는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두 달치에 28000원으로 적당한 가격인 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약을 따로 넣고 다닐 수 있는 케이스도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ㅋㅋㅋ

자 여기서 센시아 복용 시 주의사항!!

권장 복용량 이상 복용하지 말 것 _ 권장 복용량 이상 복용하게 되었을 때 설사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어요

단기간만 사용할 것 _ 단기간 복용하는 약이므로 너무 오래 복용하지 않으며 약을 먹지 않을 때 질환이 재발한다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세요

꾸준히 복용할 것 _ 단기간 사용한다고 해서 아플 때 한 번씩만 먹는 것은 아닙니다. 하루 이틀 띄엄띄엄 섭취 시 효과가 약할 수 있으므로 2주, 한달 등 기한을 정하고 그 기한 동안 꾸준히 섭취해야 해요.

 

복용 후기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설 연휴 4일간 꾸준히 약을 먹고 직장으로 복귀했을 때 다리가 훨씬 가볍고 통증이 느껴지지 않아서 놀랐어요 

또한 쉬고 오니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였고 이렇게 움직이고 나면 퇴근하고 나서도 다리 통증을 느꼈었는데 이번엔 달랐습니다 ㅠㅠ 다리가 안 아프니까 피로감도 덜하고 너무너무 좋았아요.

저는 너무 효과를 잘 봐서 매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