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리뷰] 겨울철 필수품 대용량 가습기 솔직 후기_보아르 브루마 가습기

라나린 2021. 1. 13. 04:00
반응형

[리뷰] 겨울철 필수품 가습기 내 돈 내산 솔직 후기_보아르 브루마 가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구매했던 가습기 리뷰 포스팅입니다.

겨울이 되니 점점 건조함이 심해져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의 미니 가습기가 괜찮은 게 많지만 저는 집에서 사용할 너무 크지 않은 적당한 사이즈에 가습기를 열심히 서치 해봤답니다.

그렇게 알게 된 5L 대용량 가습기가 바로 보아르 브루마 가습기입니다!

가격은 10만 원이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도 좋고 평도 나쁘지 않아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65,000원 에서 100,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요ㅎㅎ

 

보아르 브루마 가습기는 대용량 인 데다가 통 분리가 매우 간편해서 세척이 쉬워서 좋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뚜껑을 열면 물통이 나오는데 센스 있게 물통 위에 손잡이도 따로 있더라고요^^

 

이렇게 손잡이를 잡고 위로 빼주면 쉽게 분리가 돼요!

확실이 물통만 쏙 빼서 물을 가득 담고 바로 꽂아주기만 하면 되니까 매우 편하더라고요.

물론 세척도 매우 편리하고 ㅎㅎ 또한 손잡이 센스가 한몫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가습기가 나오는 부분도 쏙 빼서 다로 세척이 가능하며 분무구 아래 부분은 아로마 트레이 패드로 디퓨저를 한두 방울 떨어트려주면 아로마 디퓨저와 가습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저도 디퓨저 구매해서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은은한 향기와 함께 건조함을 싹날려 주겠죠 ㅋㅋ

 

가습량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 물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가 난다는 후기를 보았었는데 똑똑 물 떨어지는 소리가 나긴 하지만 작은 소리여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소리에 매우 예민한 사람이라면 거슬릴 수도 있을 거 같더라고요 구매하시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너무 만족하구요 가성비좋은 대용량가습기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