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리뷰] 니트 수명연장 필수제품 보풀제거기_하우스웰 보풀제거기 솔직 후기

라나린 2021. 1. 13. 08:40
반응형

[리뷰] 니트의 수명연장 필수템 보풀제거기_하우스 웰 보풀제거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철에 자주입는 니트의 수명을 연장시켜줄 겨울철 필수템 보풀제거기 리뷰입니다.

 

제가 가을 겨울이 되면 니트를 정말 자주 입는데 겨울 날씨가 점점 다가오면서 니트 위에 아우터를 걸치는 순간부터 보풀이 정말 많이 생기더라고요 ㅠㅠ

또 손목 등 외부와 접촉을 많이 하는부분에 보풀이 자주 생기고 눈에도 잘 띄어서 정말 보기 싫잖아요..

그리고 손빨래가 귀찮아서 세탁기에 한번 돌리면 돌이킬수 없게 되죠ㅋㅋㅋ 

 

그래서 제가 니트를 조금더 예쁘게 오래 입기 위해 보풀제거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보풀제거기 솔직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바로 2만원대의 하우스 웰 보풀제거기입니다.

 

 

본체와 청소솔 뚜껑 연결선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선을 연결시켜주면 본체 아래 빨간불이 들어오고 전원 버튼 주변에는 충전된 정도를 알 수 있도록 초록색 불이 들어와요.

초록색 원이 다 채워지면 충전 완료입니다^^

 

근데 충전이 다 되었다고 충전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금방 약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사용할 때마다 선을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냥 유선 보풀제거기다 라고 생각하고 사용합니다.
충전이 금방 닳아서 아쉽긴 하지만 굳이 충전시켜놓고 쓸 필요는 없을 거 같아서 감안하고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충전기가 usb형식이어서 따로 어뎁터가 필요합니다!!

 

저는 꼼꼼히 못 본 탓에 구매한 후에 알게 되었어요 ㅋㅋ

사용하려고 꺼냈다가 없는 걸 발견했답니다...

 

 

보풀제거기 효과는 확실히 좋아요 ㅋㅋ

보풀제거기로 제거하니 정말 새 옷처럼 깔끔해져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나갈 때마다 새 옷 입고 나가는 느낌이랍니다.

 

보풀을 제거하면 저 통에 모여서 통을 빼서 비워주면 돼요

저 통이 작아서 금방 차요 생각보다 근데 통이 어느 정도 차면 잘린 보풀들 때문에 날회전에 영향을 주는 거 같더라고요 

한마디로 보풀이 통에 어느정도 차면 보풀제거가 잘 안됩니다.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좀 안 되는 거 같다 싶으면 통비 워 주시고 하면 될꺼같아요


이번 제품은 별 다섯 개에 3.5개입니다. 

▶충전식이라고 했지만 충전해놓고 사용하기에는 너무 빨리 닳는다.◀

▶보풀 먼지통이 작다.

어뎁터는 따로 구매하여야 한다.

위 3가지 이유로 별 3.5개입니다.

 

작은 보풀제거기다 보니 용량이 클 수 없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충전식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유선으로 사용하고 있는 점 이 너무 아쉬운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