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경제정보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코인채굴하기 _ 추천인epdl10

라나린 2021. 2. 26. 19:52
반응형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 코인 채굴하기_추천인epdl10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비트코인 이더리움 클레이튼 등 다양한 코인이 주목을 받고 여러 가지 이슈에 따라 오르고 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얻기도 하고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시작하시면 손해볼일 없는 파이 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손해볼일이 없다는 건 바로 제 자금을 직접적으로 투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자금은 투자하여 코인이 올라가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내가 투자했던 금액보다 떨어지면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죠

그렇다면 내가 직접 코인을 채굴하면? 자금 투자 없이 코인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코인에 가격이 오를수록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코인 가격이 오르지 않더라고 저희는 투자한 금액이 없기 때문에 금전적인 손해를 보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파이 코인 파이 네트워크 어플을 통해 '하루 한번 클릭' 쉬운 방법으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을 계속 켜놓지 않아도 알아서 채굴이 진행되기 떄문에 배터리걱정도 없답니다.

자그럼 코인을 채굴하는 법을 자세히 알아보기 전 파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파이 코인이란?

파이 네트워크라고도 불리는 파이 코인은 니콜라스 박사가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화폐입니다.

여기서 니콜라스 박사는 스탠버드 대학교 블록체인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전공한 박사입니다

비트코인은 더 이상 채굴하기 힘들어지자 비트코인을 대신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 세계 공용 온라인 화폐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자 그럼 이 파이 코인을 직접 채굴하기 위해 파이 네트워크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앱을 실행시킨 후 전화번호 또는 페이스북으로 연결을 해줍니다.

저는 전화번호를 선택했어요!

전화번호를 선택하실 분은 continue whit phone number를 선택

south korea를 선택 후 제일 앞 0을 제외한 전화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010 2222 3333 이면 10 2222 3333으로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비밀번호를 설정해 줍니다.

8자 이상이며 영문 소문자 대문자 영어가 각각 최소한 한 개씩은 포함되어야 한다고 해요 ㅎㅎ

그리고 이름을 적어 줍니다.

여기서!!

여권에 등록된 이름 그대로 적어주셔야 나중에 코인을 받을 때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초대 코드를 작성해 줍니다.

초대코드가 따로 없으신 분은 epdl10을 작성해주세요 ^^

 

자 이렇게 계정 생성 완료 

바로 코인을 채굴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번개모양을 눌러주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채굴이 시작되면 실시간으로 채굴되고 있는 현황을 볼 수 있으며 24시간 즉 하루에 한 번씩 접속해 번개를 눌러주기만 하면 채굴이 계속 이어집니다.

 

하루에 한번 버튼을 눌러주는 이뉴는 사람이 채굴 중이라는 걸 확인하기 위해서 라고 해요 ㅎㅎ

컴퓨터 인공지능이 아닌 사람이 채굴 중인걸 확인하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저는 쉬운 앱테크 중하나 이다 생각하고 채굴하고 있습니다 ㅎㅎ

상장후 가격이 어떻게 측정될지 정확한 가격은 아무도 알수 없지만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