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꿀팁]주차장 어플 '모두의주차장'_주차장검색, 주차장할인, 저렴한주자장찾기,주차공유

라나린 2020. 12. 19. 08:33
반응형

[꿀팁] 주차장 어플 '모두의 주차장'

주차장 검색, 주차장 할인, 저렴한 주차장 찾기, 가까운 주차장 찾기, 주차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자차를 보유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어플 주차장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변 주차장 검색부터 주차 가격까지 한눈에 볼 수 있고 어플을 통해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까지 가능하답니다.

또한 내비게이션과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주차장의 주차권을 구매 후 바로 주차장으로 안내까지 해줘서 매우 편리한 어플이에요!

 

1. 내 주변 주차장 검색 기능

2. 어플을 통한

3. 어플을 통한주차권 결제 가능

4. 네비와 연결되는 기능으로 주차장까지 바로 안내

5. 도착지 주변 주차장 미리 검색 후 주차권 구매 가능

6. 주차공유로 부수입을 얻을 수 있음

 

6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바로 지역주민이 기관으로부터 배정받는 "거주자 우선(주거지전용)주 차면"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 동안 다른 운전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거주자 우선(주거지전용)주차면을 소유한 배정자는 앱을 통해 주차면을 다른 운전자가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설정하고 그시간동안은 다른운전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정해진 시간동안 단속없이 주차를 할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거주자 우선주 차면을 소유한 배정자는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는 시간 동안 부수입 창출이 가능

운전자는 주차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유주차장 이용이 가능

이렇게 배정자와 운전자 아주 좋은 기능인 거 같아요 ㅎㅎ

저도 공유주차를 이용해봤는데 저렴한 가격에 맘 편하게 주차 가능하니 아주 좋았답니다^^

 

또한 사유지 주차공간도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카페, 오피스텔 등 주차공간이 있는 사유지 주차장도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부수입 창출이 가능해요!!


자 그럼 이 모두의 주차장 이용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홍대에 주차한다는 가정하에 어플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첫 화면에 내 위치가 뜨고 내 주변의 주차정보가 뜹니다.

(내 주변의 주차장을 찾으시는 분은 첫 화면에서 주변 주차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위쪽 '목적지를 입력해주세요' 란을 클릭

 

홍대입구 역을 검색 후 선택해 줍니다.

 

그럼 홍대입구역에 빨간 깃발이 생겼죠 ㅎㅎ

이제 홍대 근처 마음에 드는 주차장을 찾아줍니다.

 

지도를 움직여 더 멀리까지 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 가격들이 쭉 나오고 있죠 

현재 무료라고 적혀 있는 주차장도 보이네요 ㅎㅎ

 

저는 홍대입구역 바로 옆에 위치한 휴일 당일권 12,000원 주차장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휴일당일권 12,000원을 선택하였더니 주차장 이름과 정확한 위치, 주차장의 기본정보들이 나옵니다,

아래 보시면 30분에 1,500원으로 한 시간에 3,000 원하는 주차장으로 나오네요

저는 홍대에 놀러 가며 기본 4시간 5시간 이상을 있기 때문에 주차비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놀기 위해 당일권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ㅎㅎ 

 

이렇게 주차장을 고른 후 휴일 당일권 구매하기를 눌러 주차권을 구매합니다.

구매 후 자동으로 연결되는 네비를 따라 주차장으로 출발하시면 됩니다ㅎㅎ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통해 편하게 주차장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