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행사정보]석촌호수 송파둘레길 단풍&낙엽축제

라나린 2020. 10. 30. 10:34
반응형

[행사 정보] 석촌호수 송파 둘레길 단풍, 낙엽 축제 정보 알아보기!(프로그램, 위치, 시간 등)

2020년 단풍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국내 가을여행지로 추천 드리는 가을 단풍명소 석촌호수 송파둘레길에서

단풍&낙엽축제를 한다고 해서 

축제 기간 위치 등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ㅎㅎ

 

바로 10월 30일 오늘부터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에서 단풍&낙엽 축제가 시작된답니다!!

단풍명소 답게 가을을 맞아 단풍과 낙엽으로 새롭게 단장한 석촌호수가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해요 ㅎㅎ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잘 지키면서 도심속에서 잠시나마 단풍을 만끽하며 가을에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석촌호수 송파둘레길은 서울 송파구잠실동에 있습니다.

 

잠실역 2번출구 에서 300m 거리의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그럼 축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0 희망으로 물들다'

축제기간 2020년 10월 30일 금요일부터 11월 6일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축제 첫 프로그램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점등식입니다!

10월 30일 6시30분에 동호 경관조명을 일시에 환하게 밝히는 점등식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고 해요!

어둠 속에서 한 번에 빛으로 밝아지는 점등식이 너무 멋있을 거 같아요 ㅎㅎ

 

 

10월 21일 토요일에는 12시부터 4시까지 버스킹 공연을 진행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설 무대가 없어 힘들어하고 있는 예술인들에게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지쳐있는 주민들에게는 잠시나마 마음의 휴식을 선물하는 가을소리가 

울려 퍼질 예정이라고 해요^^

 

토요일 단 하루 4시간 동안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이니

토요일에 방문하신다면 잠깐 공연을 보고 가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석촌호수 송파 둘레길을 어떻게 꾸몄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호 입구부터 예쁜 포토존으로 시작해서

낙엽 사색길

너와 나 포토존

낙엽 희망길

달과 물고기 포토존까지!!
가을을 맘껏 즐기면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 적으로 낙엽으로 덮인 낙엽 사색길이 너무 예쁘고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이외에 석촌호수교 낙엽 힐링길 21km의 송파 둘레길 등등

한적하게 걸어 다니면서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나 좋은 거 같습니다!

단풍&낙엽 축제행사 기간에만 볼 수 있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낙엽 조명도

꼭 봐야 할 거 같아 보입니다 ㅎㅎ

 

행사장이 어떻게 준비되어 있는지 안내지도를 보고 설명드릴게요 ㅎㅎ

1번 점등식 (석촌호수 동호 입구)

2번 낙엽 사색길(석촌호수 동호 산책로)

3번 너와 나 포토존(석촌호수 동호 수변데크)

4번 낙엽 희망길(잠실역 환승센터 산책로)

5번 달과물고기 포토존(석촌호수 동호 산책로)

6번 석촌호수교

7번 낙엽 힐링길(석촌호수 동호 산책로)

 

안내지도 위에

초록 동그라미는 방역기기 위치이며 

빨간 동그라미는 열감지 카메라 위치입니다!!

 

위 행사장 안내도를 참고하시면 

송파 둘레길 메타세콰이어 길과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는 곳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이제 벌써 가을이 다가왔고 연말이 바짝 뒤쫓아 오고 있습니다.

올 한 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떨어지는 낙엽처럼 툴툴 털어내고

마스크 없이 지낼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하루빨리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