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팁

[할인대전#2] '대한민국 쓱데이' 사전행사 스페셜 이벤트!!

라나린 2020. 10. 21. 16:44
반응형

[할인 대전 #2] 신세계 계열사의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 혜택 알아보기

작년에 엄청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던 대한민국 쓱데이가 돌아왔다고 해요!!

 

대한민국 쓱데이 홍보영상

그전에 쓱데이 홍보영상부터 보고 오겠습니다.

누구나 혜택을 쉽게 주워 담을 수 있다는 의미로 '줍줍'을 사용하였네요.ㅎㅎ

 

줍줍 할 수 있는 행사 시작일은 2020 10월 31일입니다!

 

지금은 행사일 전 사전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지금은 행사일 전 사전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미리 만나는 쓱데이!!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알려드릴꼐요 ㅎㅎ

 

쓱데이 사전예약 판매로 페라리 812 GTS/ 마이바흐 S650/ 쉐보레 콜벳 C8스팅레이를

오프라인 매장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기다림 없이 즉시 출고 가능한 특별 조건이라고 해요!!

 

이외에 요트 캠핑카 들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스타벅스와 콜라보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SSG닷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시면 스타벅스 한정판 알비백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해요 

SNS에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권 상품권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10월 25일 까지니까 서둘러서 신청하세요!

또 제품 소진 시까지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하시면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 1종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ㅎㅎ

 

스타벅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혜택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