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1 2

[정보] 근로자 누구나 휴양지 콘도 저렴하게 이용하기 _ 정부 휴양콘도지원사업

[정보] 근로자 누구나 휴양지 콘도 저렴하게 이용하기 _ 정부 휴양콘도지원사업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정부가 지원하는 근로 복지 사업 중 근로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휴양지 콘도 지원사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근로자 휴양지 콘도 지업 사업은 근로자와 그 가족들의 여가 욕구 충족을 위해 휴양시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 휴양지 콘도 지원 사업은 직장인들 모두가 납부 하는 산재, 고용보험료로 운영되는 공공기관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원하는 근로복지서비스입니다. 근로자 모두가 납부하는 보험료로 운영되는 공단에서 진행 하는 지원이지만 작년 까지만 해도 일정 소득 이하의 근로자들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올해부터는 모든 근로자가 지원을..

정보, 꿀팁 2021.06.11

[정보 ]2021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 및 혜택 중도해지 총 정리

[정보] 2021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 및 혜택 중도해지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견기업에서 일하는 청년에게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청년내일채움공제" 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기업/중견기업에 취업한 정규직 청년들의 장기근속과 목돈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업 신청 대상자는?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 고용보험 피보험자수 5일 이상 인 중소/중견기업에 취업한 청년 정규직 채용 일로부터 6개월까지 신청 가능 여기서 제일 중요한 체크 사항은 정규직 채용 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신청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정규직 채용후 6개월이 지나면 신청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꼭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정보, 꿀팁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