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4 3

[카페] 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 카페 _ 제주 제이제이그랑블루

[카페] 제주 애월 멋진 바다 뷰 카페 _ 제주 jj그랑블루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 한 "제주 제이제이그랑블루" 카페 방문 리뷰 입니다 제주도는 어디를 가도 멋진 바다 뷰를 품은 카페가 많아서 항상 어디를 갈지 열심히 서치를 하게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열심히 서치한 결과 저희가 선택한 곳은 jj그랑블루 카페입니다!! 사장님이 파란색을 좋아하시는지 카페 이름부터 인테리어까지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페였어요 제주 jj그랑블루 카페 오픈 9시 마감 8시 금,토 마감 10시 연중무휴 주차가능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3 저는 개인적으로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컬러라고 생각하는데 jj그랑블루 카페는 파랑파랑 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

[정보] 이사할때 필수 체크사항 장기수선충당금 환급 받기

[정보] 이사할때 필수 체크사항 장시수선충장금 환급 받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사할때 꼭 체크해야하는 사항 "장기수선 충당금"에 대해 알아보력 합니다!! 이사할때 왜 장기수선충당금이 필수로 체크해야하는걸까요? 바로 내가 환급받을수 있는 품목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장기수선충당금이 무엇이고 왜 환급해주는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배관, 승강기 등 아파트 주요 시설을 수리하거나 교체할때 또는 건물 노후화를 막는 공사에 쓸수 있도록 적립해 두는 금액을 말합니다. 즉! 엘리비어터 수리나 교체 배수관 하자보수 등의 건물 노후화로 인해 수비리가 발생할때를 대비해서 세입자한테 수리비를 받아 적립해 놓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때 적립해놓은 장기수선충당금을 이용하여 수리를 하는것입니다! 그런..

정보, 꿀팁 2021.06.04

[맛집]제주 애월 해안도로 앞 뷰 맛집 _ 큐티파이카페

[맛집] 제주 애월 해안도로 앞 뷰 맛집 _ 큐티 파이 카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도 위치한 브런치 카페 "큐티 파이"입니다! 제주도 여행 첫날 첫 일정으로 방문한 "큐티 파이 카페" 저희가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하는 일정이었어요 제주에 도착해서 렌트를 하고 보니 9시 정도 여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이쁜 카페를 가기로 결정! 애월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를 찾아봤는데 9시부터 문 여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계속 찾아보던 중 9시 30분에 오픈하는 카페를 찾았답니다 ㅋㅋㅋ 위치도 애월 해안도로에 있어서 너무 좋고 브런치 메뉴도 딱 맘에 들어서 바로 달려갔어요 ㅎㅎ 큐티 파이 카페 오픈 9시 30분 마감 12시 연중무휴 주차 가능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