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3

[맛집] 강남 함박스테이크 맛있는집 _ 모모사라

[맛집] 강남 함박스테이크 맛있는 집 _모모사라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강남에 위치한 "모모사라" 입니다 ㅎㅎ 저희 엄마에 최애 메뉴 중 하나인 함박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찾아보던 중 모모사라를 발견!!! 소스에 버무려진 함박스테이크에 비주얼에 바로 넘어가서 모모사라로 결정했습니당 ㅎㅎ 찾아봤던 가게 중에 철판 목장도 좋아 보였어요 고기질을 매우 중요시하는 곳 같아서 맘에 들었지만 오늘은 엄마를 위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소스 범벅 함박스테이크 집으로 선택했어용 다음번엔 철판 목장도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26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00m) 모모사라 오픈 11시 30분 마감 9시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토요일 오픈 12시 토요일 마감 8시 브레이크 타임 3시..

[맛집] 계속 생각나는 거제 일본 가정식 맛집_청춘밥상

[맛집] 계속 생각나는 거제 일본 가정식 맛집_청춘 밥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거제에 갔다가 방문하게 된 일본 가정식 식당 청춘 밥상 리뷰입니다 ㅎㅎ 청춘 밥상은 규카츠, 스끼야끼, 로스카츠 등 여러 가지 일본 가정식을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이라고 해요!! 안심식당 이란? 덜어먹기 가능한 도 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는 곳으로 인정받은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지자체를 통해 안심식당 인증까지 받은 매장인걸 보니 사장님이 얼마나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느껴져서 더 좋았답니다 ㅎㅎ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904-7 청춘밥상 오픈 11시 마감 10시 브레이크 타임 3시 30분~4시 30분 라스트 오더 8시 30분 주차 가능 주차는 청..

[맛집] 제주 애월 뷰가 너무너무 좋은 맛집_하갈비

[맛집] 제주 애월 뷰가 너무너무 좋은 맛집_하갈비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다뷰를 가진 고기집 '하갈비' 입니다!! 1층은 하갈비 / 2층은 하갈비국수 층별로 메뉴가 나뉘어져 있는 신기한 구조였어요! 1층에서는 불판에 고기만 먹을 수 있고 2층에서는 국수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당! 하갈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오픈 11시 마감 10시 마지막 주문 8시 40분 주차 가능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 계단을 올라가면 국수집 이랍니다^^ 입장하면 어떤 걸 먹으러 왔는지 물어보고 자리를 안내해 줍니당.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바다 바로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