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7

[여행] 제주도 자연속에서 알파카와 힐링하기 _ 도치돌 알파카 목장

[여행] 제주도 자연속에서 알파카와 힐링하기 _ 도치돌 알파카 목장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스팅할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알파카 목장입니다!! 제주도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애기들과 함께 온 가족들부터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온 사람들까지 다양한 연령대분들이 많았어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293 도치돌 목장, 알파카 목장 오픈 10시 마감 6시 입장 마감 5시 휴무 기상상황에 따른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그램 alpacalogpark 공지) 입장료 10.000원 넓은 주차 공간 주차 후 통나무 파크 & 알파카 목장이 적혀있는 건물로 go!! 여기서 통나무 파크는 펜션인 거 같더라고요 알파카가 있는 도치돌 목장으로 들어가는 길에 통나무로 ..

[맛집]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와 푸짐한 해물까지_ 오빠네해물라면

[맛집]제주 애월 멋진 바다뷰와 푸짐한 해물까지_ 협제오빠네해물라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 방문하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 중 하나 해물라면 포스팅입니다!! 사실 저는 해물을 좋아하는 편은아니예요 ㅋㅋ 어린이입맛이라 해물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라면은 좋아합니다 :) 같이 놀러간 친구는 제주도에 왔으니 해물, 회 등을 먹고싶어하지만 제가 안익히면 먹지를 못해요 ㅠㅠ 그래서 저희 둘에 중점을 찾아 해물라면을 먹기로 결정!! 저희가 방문한 곳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오빠네 해물라면' 입니다 !! 협재 해물라면 오빠네 *운영시간* 오픈 9시 마감 20시 휴무 비정기(인스타공지) *메뉴 가격* 해물라면 10,000원 문어라면 15,000원 전복치즈밥 15,000원 보말칼국수 10,000원 *주차가능 / 반려..

[여행] 가족 나들이 실내 이색데이트 추천 '거제정글돔'

안녕하세요! 오늘은거제 정글돔 방문 리뷰입니다 ㅎㅎ 주말에 남자친구랑 거제를 다녀왔어요 그런데 날씨가 우주충해서 하늘엔 먹구름이 가득하고 저녁때쯤 되니까 한두 방울씩 비도 오더라고요 ㅜㅜ 흐린 날씨 때문에 제가 생각했던 창창하고 예쁜 바다를 보지도 못하고 우울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거제가볼만한 곳 중에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데이트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거제 정글 돔'을 발견했답니다!! 높은건물들을 주 로보며 생활하다 초록나무들이 울창한 모습을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거제 정글돔 *관람시간* 동절기(11~12월) 9시 30분 ~ 17시 [매표 및 입장 마감 16시] 하절기(3~10월..

[카페탐방]거제도 제주감성 가득한 유자밭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에 여행 갔을 때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거제에서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카페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던 곳이랍니다.아기자기 너무 귀엽고 예쁜 유자밭카페 입니다:) 유자밭오픈 12시마감 6시매주 목/금/토/일 정상영업월/화/수 휴무 ※카드결제 또는 제로페이 결제만 가능※ ※주차 가능※(자세한 사항을 포스팅 젤 아래 있습니다.)점심때쯤 오픈해서 6시가 되면 끝나기 때문에 시간을 잘 알고 가셔야 할 거 같아요 또한 목금토일 주 4일 영업 이기 때문에 헛걸음하지 않게 영업일 체크 필수입니다! 유자카페 답게 외관부터 노랑노랑 한 유자컨셉이 너무 귀엽고 제주감성을 가득 담은듯한 모습입니당! 아쉬운 건 마을 안에 위치하여 있는 작은 시골 카페이다 보니 카페가 협소하다는 점 ㅠ..

[서초동 키오네일] 서초 네일아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기분전환으로 네일아트를 하고왔어요 지인추천으로 알게 된 곳입니다 남부터미널역 5분거리에 위치한 키오헤어&키오네일 인데요 미용실안에 샵인샵으로 네일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외관에서 보는것보다 샵이 훨씬 넓더라구요 이렇게 네일아트 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한쪽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패디, 속눈썹 연장, 펌, 그외 반영구 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가장마음에 들었던것은 일인샵이라는것 입니다. 원장님 께서 모든 시술을 직접 해주시니 더욱 믿고 맡기기가 쉽더라구요 ㅎㅎ 원래 있던 아트먼저 제거 후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제거 하고 쉐입을 잡는 것만 봐도 원장님이 아주 꼼꼼하신 성격이시더라구요 고심고심하여 고른 디자인이였는데 시술 후 아..

솔직후기 2021.03.11

어플로 체굴가능한 코인 파이코인(pi network) 휴대폰 인증하기

어플로 체굴 가능한 코인 파이 코인(pi network) 휴대폰 인증하기 안녕하세요^^ 어플을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채굴가능한 파이 코인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언제까지 채굴을 할수 있을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게 많은 코인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오늘은 그 두번째 포스팅으로 휴대폰 인증하는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그전에 파이 코인에 대해 모르시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코인채굴하기 _ 추천인epdl10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 코인 채굴하기_추천인epdl10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비트코인 이더리움 클레이튼 등 다양한 코인이 주목을 받고 여러 가지 이슈에 따라 오르고 내리 lanalin.tisto..

정보, 꿀팁 2021.03.08

[카페탐방]오션뷰가 너무 예쁜 거제 뷰맛집 카페_온더선셋

[카페 탐방] 오션뷰가 너무 예쁜 뷰 맛집 거제 핫플레이스 카페_온더선셋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거제, 통영 여행 시 방문하기 너무나 좋은 곳에 위치 한 오션뷰 핫플레이스 카페입니다!! 항상 거제로 놀러 가면 몽돌해수욕장 쪽으로만 가다 보니 이날은 다른 곳으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너무너무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온더선셋" 오픈 10:00 마감 22:00 라스트 오더 21:30 1인 1 음료 주문 필수!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리 390-2 설 연휴도 정상영업한다고 합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이다 보니 자차로 방문하는 사람이 많겠죠? 하지만 주차 걱정 필요 없는 온더선셋전용 추자장이 있습니다! 딱 봐도 엄청 넓은 주차장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