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10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코인채굴하기 _ 추천인epdl10

제2의 비트코인?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파이 코인 채굴하기_추천인epdl10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비트코인 이더리움 클레이튼 등 다양한 코인이 주목을 받고 여러 가지 이슈에 따라 오르고 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얻기도 하고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시작하시면 손해볼일 없는 파이 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손해볼일이 없다는 건 바로 제 자금을 직접적으로 투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자금은 투자하여 코인이 올라가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내가 투자했던 금액보다 떨어지면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죠 그렇다면 내가 직접 코인을 채굴하면? 자금 투자 없이 코인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코인에 가격이 오를수록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코인 가격이 오르지 않더라고 저희는 투자한 금액이 없기 때..

[맛집탐방] 가평/청평에 유명한 닭갈비 맛집 _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

[맛집 탐방] 가평, 청평에 유명한 닭갈비 맛집 _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 안녕하세요^^ 가평 카페에 이어 오늘은 가평 맛집 포스팅입니다 ㅎㅎ 북한강 드라이브를갔다가 가평 쪽으로 왔으면 닭갈비를 먹어줘야지!! 하고 닭갈비 맛집을 서치 하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평점좋은 리뷰가 많았기 때문!! 바로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입니다. 위치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입니다. 청평역 2번 출구에서 청평역로 강변로를 따라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9시 30분 마감 9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게 옆 그리고 뒤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 가능!! 건물 옆쪽에 주차가 다되어 있으면 건물 뒤쪽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 닭갈비 가격은 1인분 300..

[카페탐방] 가평 북한강 엔틱한 애견동반 카페_대성리역 후디커피

[카페 탐방] 가평 북한강 엔틱한 애견 동반 카페 _ 대성리역 후디커피 안녕하세요 ㅎㅎ오늘 소개할 카페는 얼마 전 엄마랑 같이 북한강 드라이브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후디 커피입니다!!북한강을 따라 산책할 겸 대성리 국민 관광유원지를 방문했다가 신상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ㅎㅎ 대성리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정확한 주소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강변길 44 오픈 11시마감 9시동절기 마감 8시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가 그러지 깔끔하고 트렌디하면서 엔틱 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그리고 후디 커피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하데스와 매너 벨트는 필수!!ㅎㅎ) 후디 커피 카페 앞쪽으로 주차장으로 이용하는 넓은 공터가 있답니다.공터가 정말 넓어서 충분히 많은 차량..

[맛집탐방]강남역 데이트하기 좋은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방문 후기

[맛집 탐방] 강남역 데이트 하기 좋은 돈가스 맛집♥'경양 카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강남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방문 리뷰입니다!!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300m정도 거리에 위치한 cgv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쭉올라오시면 됩니다! 오픈 11시 30분 마감 9시30분 라스트오더 8시30분 브레이크타임 2시30분 ~ 5시 고기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 남자 친구가 완전 맛있을 거 같은 돈가스 집을 찾았다고 데려갔어요. 이미 강남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희 앞에 3팀 정도 있었고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ㅎㅎ 제 남자친구 말로 여긴 어느 정도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앞쪽 명부에 자신의 이름과 함께 온 인원수를 적어놓으면 테이블이 빠지는 데로..

[후기]붓고 아픈 다리 관리를 위해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_하지정맥,정맥순환개선(복용시주의사항)

[후기] 붓고 아픈 다리 관리를 위해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 _ 하지정맥, 정맥순환 개선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의 주제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복용한 '센시아' 구매후기입니다!! 제가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서비스업 종사자이다 보니 다리가 자주 붓는답니다 ㅠㅠ 근데 최근 들어 다리 붓기가 심해지고 무엇보다 통증이 너무 심해져 조금만 서있어도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ㅠㅠ 다리가 아프니까 체력도 빨리 떨어지고 일에 지장이 생기기 시작해서 어떡하지 고민하다 센시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센시아가격은 28000원이며 60정 입니다. 60정 100정 180정 이렇게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더 구매하려고 제일 적은 양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센시아는 의약품 이기 때문에 약국에서만..

솔직후기 2021.02.16

[카페]강남역 수제 와플 전문 카페 디저트 맛집!! _와플몬스터

[맛집] 강남역 수제 와플 맛집 디저트 맛집 와플 전문 카페_와플 몬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디저트 맛집 방문 후기입니다 ㅎㅎ 제가 와플을 좋아해서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 코로나 때문에 못 나가다가 오랜만에 재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 손님이 많아서 일하는 사람도 많고 엄청 정신없어 보였었는데 많이 한적에 적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맛을 그래도 였습니다 ㅎㅎㅎㅎ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잘 안 보여서 찾기 힘드실 수 있어요! 서브웨이 건물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와플 몬스터 강남역점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오픈 12시 마감 23시 마지막 주문은 22시까지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인생 샷 촬영 가능한 느낌 있는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빈..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aiworks 출금하기_ 출금방법,부업 후기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aiworks 출금 방법_aiworks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전에 소개했던 데이터 라벨링 재택부업 포스팅중 aiworks의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제가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를 소개한 후 저도 남는시간을 이용하여 조금씩 진행을 하였더니 어느 정도 적립금이 모이게 되어 오늘은 이 적립금을 출금해 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제가 소개했던 재택부업 앱테크 알바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첨부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_재택부업, 앱테크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_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AOEOZO ) [꿀팁]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 _ 재택부업, 앱테크 (추천인코드 AOEOZO )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정보, 꿀팁 2021.02.09

[꿀팁]데이터라벨링알바, 재택부업 추천_데이터고블린(data goblins)

[꿀팁] 데이터 라벨링 알바, 재택부업 추천_데이터 고블린(data goblins)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부수입 창출을 위해 투잡, 부업 등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그중 짜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앱테크 재택부업의 인기도 매우 높은 편 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aiworks에 이어 또 다른 데이터 라벨링 알바 데이터 고블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란?? 인공지능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을 도와주는 일입니다. 즉 우리가 ai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이랍니다. 데이터 고블린을 소개하기 전 첫 번째 재택부업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으로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aiworks에서 제공하는 일거리가 더 쉬워서 aiworks를 애용하고 ..

정보, 꿀팁 2021.02.02

[꿀팁] pdf 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 _ 사진파일로 바꾸기

[꿀팁] pdf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기_pdf jpg 변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파일을 jpg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파일 작업을 하다보면 pdf jpg 변환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한참 찾아보다 쉽고 빠르게 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두 곳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 두사이트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pdf jpg 변환 이외에 다른 작업들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억해 두시면 유용하게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두 사이트 모두 인터넷 사이트 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필요 없이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해요!! 그럼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는 allinpdf 입니다. 검색창에 ..

정보, 꿀팁 2021.02.02

[꿀팁] 휴대폰으로 팩스보내기_모바일 팩스 보내기,팩스앱

[꿀팁] 모바일 팩스 보내기, 휴대폰으로 팩스 보내기_팩스 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로 팩스 발송하는 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얼마 전 연말정산 서류 때문에 팩스를 사용할 일이 있었어요 그런데... 팩스가 갑자기 고장이 나서 발송할 수가 없는 거예요ㅠㅠ 서류를 빨리 보내줘야 하는데 정말 당황스러웠어요ㅠㅠ 그래서 급하게 팩스를 발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니 모바일로 발송할수 있더라고요!! 저처럼 서류를 보내야 하는데 팩스를 사용할 수 없는 분들에게 꿀팁인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모바일 팩스 i"입니다 앱스토어에모바일 팩스를 검색하시고 다운로드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본인의 팩스번호를 만들어주면 준비는 끝!! 자 이제 메인화면에서 자신이 보낼 문서를 선택하여 첨부한 후 받는 사..

정보, 꿀팁 2021.02.01